명륜진사갈비 대구지산역점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은 12:00~22:00입니다. 명륜진사갈비 대구지산역점은 대구 지점들 중 평점이 가장 높은 편이고 리뷰가 좋았습니다. 토요일 점심이라 자리는 여유로웠고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이나 자리에 기름때 하나 없이 깨끗했습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류나 추가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키오스크 메뉴에 하이볼이 없어서 벨을 눌러서 주문을 했습니다.
명륜진사갈비에서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메뉴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직접 가지고 오면 됩니다.
테이블 밑에는 불판이 있어서 이것도 셀프로 교체하고 사용한 불판은 고기 진열대 옆에 있는 박스에 두면 됩니다.
명륜진사갈비 고기 종류
유튜브에서 후려페퍼 스테이크를 보고 방문했는데 품절 안내가 걸려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후려페퍼 스테이크 때문에 방문하시는 거라면 미리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기는 후려페퍼 스테이크(품절), 목살, 등갈비, 양념돼지갈비, 등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가 준비돼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사이드
사이드는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되고 쌈장, 마늘, 쌈무, 고추, 감자, 상추, 양파, 간장 소스, 잡채, 떡볶이, 튀김, 스테이크 소스 등이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후기
갓파스시, 쿠우쿠우, 자연별곡 같은 무한리필 식당에 비교하면 메뉴의 가짓수는 적은 편이지만 고기의 종류만 여섯 가지 이상으로 다양한 편이고 고기에 곁들일 반찬이 다양하고 간단한 사이드 디쉬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19,900원으로 무한리필 식당 중에서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